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소년자치조직과 소통하는 2017 하반기 간담회 실시

기사승인 2018.01.07  15:24:06

공유
default_news_ad1

- 청소년들과 만드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17년 12월 30일(토)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이종규)의 7개의 청소년자치조직 50여명이 모여 간담회를 실시했다. 간담회는 청소년자치조직이 주도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청소년들이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하고 센터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서는 2017년도 문화센터의 사업결과보고와 7개 자치조직의 활동결과보고 시간을 갖고, 질의응답 및 건의사항을 진행했다. 건의사항으로는 소통의 오류 및 부족, 다른 지역의 자치조직과 교류 활성화 기회 마련, 청소년축제 의견 등 14가지 주요 주제가 제시되었다. 논의된 의견은 2018년 문화센터 사업계획에 반영하기로 협의했다. 이를 통해 2017년의 활동을 마무리하며 청소년자치조직 간의 교류시간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를 운영한 청소년운영위원회 부위원장 배혜리(한광여고2)는“이번 하반기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의견에 선생님 모두가 귀 기울인 결과 자치조직의 활성화를 이루어낼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또한 자원봉사단TV의 차기회장 박유민(한광여고1)은 “발표준비를 하면서 1년 활동을 돌아보며 힘든 것보다 행복했던 때가 많은걸 느꼈다. 그리고 간담회 때 건의사항을 말하면 센터에서 바로 해결 해주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고 몇 년 뒤 자치조직 단원들은 더 좋은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 고 평가했다.


자치조직 담당지도자 유현진은 “청소년들이 센터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고, 제시한 의견이 잘 반영되어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가 청소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한 청소년 활동의 장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향후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자치조직 담당 지도자를 추가 배치하는 등 청소년자치조직과 소통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수시로 피드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시아글로브 기자 asiaglobe@theasiaglobe.com

<저작권자 © 아시아 글로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연예/스포츠

1 2 3
item45
default_side_ad2
ad34
default_side_ad3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